건강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2023. 5. 18. 21:51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처음으로 프로틴이란것을 시켜봤습니다.  검색 “마이프로틴 코리아” 에서 주문했구요  추천인제도 가있는데 처음 회원가입할때 입력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회원가입하면 본인에 추천인코드가 생깁니다.  이걸 추천인에 입력하면 포인트적립 과 할인이   입력하신분은 할인이 저는 포인트적립이 되는거죠. 사이트에서 검색해보고 우선은 무맛 임팩트웨이로 시켰습니다. 할인한가격이 7만원이하면 3만원 배송비가 붙어서 뭐 해외배송이니 이해는가는데 7만원이상 맞추려니 가장저렴한게 무맛5kg 과 쉐이크통 하면 금액이 가장 저렴합니다. ㅎㅎ 7,285원이 초과되었죠. 아무리 작은용량으로 여러개 해봐도 이이하는 힘들더라고요 아니면 쉐이크통을 빼셔도 됩니다 통이 3천원도 안하거든요. 배송은 만족했습니다 주문하고 받는데 까지 5일 9/03일 오전에 받았거든요. 생각보다 빨라서 놀랬습니다.   배송은 주문하면 배송조회 메일이 옵니다. 저는 구글계정이 있어서 새로만들지 않고 구글계정을 이용했는데 로긴 할때 마다 구글메일로 인증을 해서 안심이 되더군요. 받고나서 스푼찾고 ( 젓가락으로 젖다보니 스푼이 걸리더라구요. 안에 눈금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용량을 정확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30g정도 덜은거구요 쉐이크통안에는 잘풀어지라고 둥근 용수철이 있습니다.  우유가 없어 물을 200g 넣어서 풀어준거구요. 풀림은 서너번 흔들면 풀어질정도로 절풀어졌습니다. 뭉쳐있는 덩어리도 없었구요. 맛은 제가 무맛을 주문했는데 물과섞어본결과 그냥 싱거운 분유 정도.   조금 고소한 맛이 나긴하는데 먹기에 전혀거부감은 없었구요.   두유나 기타 우유에 타서 마시면 맛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제품중엔 딸기맛도 있었는데  생각나면 무맛에 딸기우유로 해서 마셔도 되고 쵸코우유 등 활용범위가 넓어서 무맛을 택했습니다.   그리고 향이나 맛을내는 첨가제도 안들어간 것이기에 몸에 더 좋을거라고 생각했죠. 이번에 헬스를 다닐기회가 생겨서 이참에 마이프로틴과 함께 열심히 해 볼 생각입니다. 밑에 사진은 전체 크기인데 5kg 용량이 꽤 커요.  보통 백팩크기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날짜가 8월달이네요 유효기간은 2년까지네요 주문과 배송까지 5일걸린건 영국에서 한국에 지방까지라 빨리온것 같습니다. 배송예정이 9/5부터라고 되있는데 이틀을 단축한거네요.일전에 보니 아시아물류장에서 유럽으로 바뀐거 같던데 빨리와서 좋네요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수막염 증상  (0) 2023.05.19
자전거 종류 및 선택  (0) 2023.05.18
갑자기 내 눈앞에서 사람이 쓰러진다면  (1) 2023.05.18
연령별 건강유지법  (0) 2023.05.18
유기농인증 마카파우더(내돈내산) 효과있나?  (0) 2023.05.18